국민과 함께 소통합니다

소통과 참여

  • Notice[공지]
  • Event[이벤트]
  • FAQ[자주 묻는 질문]
  • Q&A[질문 게시판]

Home > Support > Q&A[질문 게시판]

Video

Q&A[질문 게시판]
제목 [Gemini 시리즈] 저먼아이3 이상증세 문의 날짜 2020.12.14 14:23
글쓴이 조영호 조회 505
1. 지난 토요일에 주행 중 리모컨에 빨간색 LED가 점등되기 시작 했습니다.
메뉴얼에는 이상 증세 발생시 그렇다는데 어떤 이상 증세가 발생하면인지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녹화는 잘되어 있는데 속도가 0KM인걸 봐서는 GPS 오류인거 같은데.. 시스템,SD카드 둘다 포멧해도 계속 점등 되고 있습니다.

2. 본체 오동작
토요일에 블랙박스 확인차 센터에 가서 본채를 확인하려고 했는데
본체에 녹화버튼을 제외한 나머지 3개는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습니다.
오히려 혼자 지맘대로 화면전환하고, 메뉴들어가고 그러고 있습니다.
https://youtu.be/bUumjMOeFQ8

AS를 보내야하나요? 보내야 할 경우 본체만 보내면 되는지 다 보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운영자 (2020.12.14 14:32)
안녕하세요. 조영호님.

1의 증상의 경우 리모콘에 내장된 GPS와 연결된 배선의 손상이 의심됩니다.
리모콘은 본체와의 연결이 중간에 연장케이블을 사용하는 방식인데요. 리모콘 모듈과 연장케이블 두곳 중 한곳에서의 배선상 손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리모콘모듈에서부터 가까운쪽에 있는 컨넥터를 분리하여 본체에 직접 연결하였을때 해당 증상이 나타나는지의 확인으로 이상부위에 대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2의 경우 본체 내의 버튼류 접점의 이상을 확인해봐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AS를 접수하기 위해서는 위 1번의 경우 리모콘과 연장케이블의 이상부위 확인 후 해당 부위 탈거, 2의 경우 본체 탈거(메모리카드 포함) 후 박스 포장하여 택배로 보내주실때 박스 내에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에 대한 메모를 반드시 별도로 남겨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