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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질문 게시판]
제목 [Gemini 시리즈] 저먼아이2 프론트 영상파일없음 문의 날짜 2020.10.13 04:09
글쓴이 유수철 조회 33
19년도6월에 설치후 리모컨에서 프론트가 빨2파1 점등 5회정도 반복후  녹색느리게점등으로 바뀝니다
설명서에는 모든기능정상이라고되어있는데  설치후 처음으로 영상확인을 해봣더니 리어는 영상파일이있는데
프론트가없네요..
혹시나 메모리카드불량인가해서  메모리 교차해 껴봐도 증상은똑같고 프론트 파일만없습니다 
리셋및포멧하고 다시해봐도 같은증상입니다
파란색느리게점등은 정상이라고되어있는데 왜이러는걸까요  해결방법좀 알려주세요
정상인줄알고 1년넘게 그냥 바이크타고다녔네요..
운영자 (2020.10.13 10:08)
안녕하세요. 유수철님.

저먼아이2의 리모콘에는 기기의 상태에 대한 정보를 사용자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2가지색의 LED램프가 점멸합니다. 점멸횟수 및 점멸색상에 따라 기기의 상태에 대한 표시항목 중 빨간색2번, 파란색1번의 교차점멸의 경우 기기 본체에서 메모리카드가 인식되지 않은 상황에서 표시되며, 해당 경우 실제로 메모리카드가 본체에 정확하게 꽂혀져 있지 않은 상태이거나 메모리카드에 발생한 오류로 인해서도 표시될 수 있습니다. 또한 메모리카드가 삽입되는 슬롯부분의 문제로 인해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저희 모토캠으로의 접수가 필요하오니 택배접수와 방문접수 중 한가지로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접수 : 제품 본체(메모리카드포함)를 탈거하여 박스 내에 '성함, 연락처, 주소, 증상'에 대한 메모와 함께 보증서를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방문접수 : 방문일정에 대한 사전예약(월~금 평일 오전11시~오후6시30분/점심시간12시~1시제외/ 중 방문 가능하신 시간에 대해 전화 혹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예약 후 해당 시간에 맞춰 방문하시면 됩니다.

이후 추가적인 상담은 카카오톡(ID motocam) 혹은 전화(02-6012-1888)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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