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 소통합니다

소통과 참여

  • Notice[공지]
  • Event[이벤트]
  • FAQ[자주 묻는 질문]
  • Q&A[질문 게시판]

Home > Support > Q&A[질문 게시판]

Video

Q&A[질문 게시판]
제목 [Gemini 시리즈] 저먼아이2 시간설정 날짜 2020.01.20 11:25
글쓴이 류범상 조회 596
영상을 확인하니 시간이 안맞는데 어떻게 설정 하나요?
운영자 (2020.01.20 11:34)
안녕하세요. 류범상님.

저먼아이 시리즈의 시간설정은 제품에 포함된 GPS에서 위성신호를 받아 자동적으로 설정되며 사용자가 별도로 날짜와 시간에 대해 설정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만약 제품에서 저장되는 파일에 실제시간과 다른 시간으로 기록되는 경우 GPS에서 위성신호를 수신하지 못하는 상태(1. 리모콘의 파란색 램프가 빠른 점멸상태를 유지)로 설치되어 있거나 혹은 GPS유닛의 배선 손상상태(2. 키온시 초기에는 파란색 램프 빠른점멸>약 1분후 빨간색 빠른점멸)일 수 있습니다.

만약 1의 경우 현재 설치된 GPS의 위치를 변경해 '하늘을 직접 볼 수 있으며 금속물체로 가려지지 않은 위치'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의 경우 GPS유닛의 교체가 필요하며 제품의 보증기간 및 보증항목에 대한 확인 과정 후 교체가 진행됩니다.

위 두가지 경우가 아닌 경우에도 날짜와 시간이 다르게 표시되는 경우 본체에 대한 점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상담과 진행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하오니 070-4120-7994 혹은 카카오톡 id motocam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