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 소통합니다

소통과 참여

  • Notice[공지]
  • Event[이벤트]
  • FAQ[자주 묻는 질문]
  • Q&A[질문 게시판]

Home > Support > Q&A[질문 게시판]

Video

Q&A[질문 게시판]
제목 [GEMINI] 촬영불가 및 메모리카드 불량 날짜 2018.12.21 10:13
글쓴이 박민우 조회 55

7월에 알나인티 구매하면서 코오롱 모터라드에서 같이 저먼아이 제품을 구매 장착하였는데

지난번 투어때 갑자기 후방 메모리카드가 고장나고, 전방은 요즘 계속 리모콘에 파란불이 들어오다가

빨간색이 들어오는데 무슨문제인가요?


장점이 많아서 구매하였는데

메모리카드 고장나는거는 메모리카드 불량이라고 쳐도

리모콘에서 붉은색으로 불 들어오는 것은 제품 문제로 보여지는데 연락주세요


비상시 촬영용 블랙박스가 제 역할을 못하니

불안하네요

운영자 (2018.12.21 10:29)
안녕하세요. 박민우님.

남겨주신 글로 정확한 진단은 힘드나 우선 후방 메모리카드를 제품에서 분리한 상태에서 전원을 켜 제품의 리모콘에 표시되는 램프의 상태를 체크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2개 중 한개의 메모리카드에서 발생한 문제로 인해 다른 채널의 회로에 영향을 주어 정상적인 작동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후방 채널의 메모리카드 제거 후 리모콘의 전방 표시 LED가 파란색 점멸이 정상적으로 유지가 되신다면 현재 후방 채널에서 사용하는 메모리카드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로, 해당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 내에는 메모리카드를 무상 교체 해 드립니다.

메모리카드는 우편 혹은 택배를 통해 저희 모토캠 고객센터(서울시 광진구 능동 232-24 1층 070-4120-7994)로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요청사항'이 적힌 메모와 함께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