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 소통합니다

소통과 참여

  • Notice[공지]
  • Event[이벤트]
  • FAQ[자주 묻는 질문]
  • Q&A[질문 게시판]

Home > Support > Q&A[질문 게시판]

Video

Q&A[질문 게시판]
제목 [Gemini 시리즈] OTG인식불량 날짜 2018.07.02 08:57
글쓴이 오상규 조회 617

OTG연결하여 스마트폰으로 검색시 USB검색이 안되고 있습니다.

확인할 사항이 어떤건가요?

운영자 (2018.07.02 10:21)
안녕하세요. 오상규님.

저먼아이의 제품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연결시에는 일반USB케이블(마이크로5핀)과 별매의 OTG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제품과 케이블 연결시 일반USB케이블은 반드시 저희 제품쪽에 연결되어야 하며 OTG케이블은 반드시 스마트폰쪽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또한 최신기종 중 USB-C타입의 연결단자를 사용하는 기기는 스마트폰에 기본적으로 포함된 USB-C타입 변환젠더 사용시 OTG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별도의 USB-C타입 OTG젠더를 구매하셔서 연결하셔야만 정확한 연결이 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제품의 연결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 제품에 대한 점검이 필요할 수 있으니 모토캠 고객센터(070-4120-799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