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 소통합니다

소통과 참여

  • Notice[공지]
  • Event[이벤트]
  • FAQ[자주 묻는 질문]
  • Q&A[질문 게시판]

Home > Support > Q&A[질문 게시판]

Video

Q&A[질문 게시판]
제목 [기본] 이상현상으로 질문 드립니다 날짜 2017.12.20 23:49
글쓴이 송유찬 조회 417
2주 전 폭스아이 GC1 전원 안들어오는 현상 발생으로 통화로 문의드렸었습니다. 
a/s 관련해서 택배로 발송드리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연말이라 이것저것 바쁘다 보니 신경을 쓰지 못하고 살았네요.

암튼 문제 현상은 다시 정리하자면 위와 같습니다. (첨부파일 참고)

- 시동을 걸어도 블랙박스 led 점등이 되지 않는 먹통 현상
- 위 상황에서도 하단 usb포트는 정상 작동되는것으로 보아 배선 문제는 아닌듯 보임
- 유선상으로 말씀해주신 대로 전원버튼 30초 눌러 초기화 진행 후 시동 걸어도 여전히 먹통
- 체감상 추운 날씨에 더욱더 발생빈도가 높음

덧붙이자면 자택 지하주차장에서 시동걸고 출발할땐 정상적으로 작동되다가
겨울날 밖에 어느정도 세워두고 출발하려니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며
작년 이맘때 신차내리고도 똑같은 현상 발생했었는데 귀찮아서 방문 안했습니다만
5월부터 11월초까진 또 잘 되던게 겨울날이 돌아오니 또 다시 이렇게 먹통이 되네요.

아무튼 늦어지긴 했지만 이번달 내로 보내드릴 것이긴 한데 
몇가지 문의사항 있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1. 택배사 관련없이 보내면 되는지? 착불/선불 중 무엇으로 발송해야 하는지?
2. (비용 청구되지 않는) 무상 a/s 해당되는 부분일지 궁금합니다.
3. 제가 뜯어서 보낼순 있어도 재조립은 할 줄 모르는데 
대전시 동구의 장착대리점 방문시 재조립 가능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첨부 :
1. KakaoTalk_Video_20171220_2249_09_989.mp4 다운받기 다운로드횟수[184]
운영자 (2017.12.21 11:34)
안녕하세요. 송유찬님.

우선 제품 사용에 있어서 불편을 겪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확한 제품의 이상원인과 증상에 대한 처리는 실 제품을 저희가 확인해야 가능합니다.

문의하신 질문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택배사 상관없이 우선 착불로 보내시되 박스 내에 메모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메모 내용은 '성함, 연락처, 다시 택배를 받으실 주소, 증상' 입니다.
메모가 없는 경우 즉각적인 처리가 되지 않게 되오니 반드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 폭스아이 GC1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보증기간 산정의 기준은 제품 박스내에 포함되어 있는 보증서에 장착일자, 장착장소, 제품시리얼 등이 기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보증서가 없으신 경우, 저희 모토캠 사무실에서 출고된 날짜를 기준으로 1년을 보증기간으로 산정합니다.
보증 기간 내의 경우 제품 자체에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무상처리 되지만 외부적인 충격이나 임의적인 가공이 있는 경우 보증에서 제외되어 유상처리 되게 됩니다.

3. 대전지역에는 스몰앤빅(혼대 대전점)이 저희 공식 대리점입니다. 점검 및 조치 후 배송된 제품을 재장착은 가능하나 상황에 따라 약간의 공임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앞서 말씀드린 메모를 남겨서 보내주신다면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처리를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