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함께 소통합니다

소통과 참여

  • Notice[공지]
  • Event[이벤트]
  • FAQ[자주 묻는 질문]
  • Q&A[질문 게시판]

Home > Support > FAQ[자주 묻는 질문]

Video

1 건의 게시물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번호 제목
  공지 모토캠 제품 AS 절차  
모토캠 제품 AS 절차

본사 진행(택배접수)
1. AS신청 : 전화(02-6012-1888) 혹은 카카오톡(ID motocam)으로 증상 확인
  - 상당수의 증상은 전화 상담을 통해 해결이 가능한 소프트웨어 혹은 메모리카드의 일시적인 문제이기에 전화상담을 통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 증상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가급적 바이크 곁에서 안내드리는 간단한 조작을 직접 하실 수 있는 상황에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2. 제품발송 : 전화상담으로 증상에 대해 불확실하거나 부품교체와 같은 수리가 필요한 경우 제품을 탈거 해 모토캠 본사(서울시 광진구 능동 232-24 1층)로 택배 발송
  - 발송시 박스 내에 별도의 메모를 통해 '성함, 연락처, 받으실 주소, 증상'을 메모로 남기고 제품의 보증서를 동봉해 보내주셔야 원활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3. 제품테스트 : 본사에 도착한 제품은 다양한 방법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제품에 대한 수리 및 교체(1)
  - 증상에 따라 테스트 기간이 1일을 넘길 수 있습니다.

4. 제품발송 : 별도의 메모로 남겨주신 주소로 제품을 발송(유상 서비스의 경우 입금 확인 후 발송)
  - 배송된 제품은 바이크에 장착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본사 진행(방문접수)
1. AS신청 : 전화(02-6012-1888)혹은 카카오톡(ID motocam)으로 증상 확인
  - 상당수의 증상은 전화 상담을 통해 해결이 가능한 소프트웨어 혹은 메모리카드의 일시적인 문제이기에 전화상담을 통해 대부분 해결 가능합니다.
  - 증상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가급적 바이크 곁에서 안내드리는 간단한 조작을 직접 하실 수 있는 상황에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2. 방문예약 : 증상 확인 후 모토캠 본사 방문이 가능한 경우 사전 서비스 예약(월~금 평일 중 오전11시~오후6시30분/점심시간 12시~1시 제외) 후 해당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 / 당일 예약 불가

3. 제품증상 및 상태 확인 : 제품이 차량에 설치된 상태에서 이상증상에 대한 확인과 원인 분석 및 조치

4. 제품 수리 및 부품 교체 : 차종과 장착된 방식에 따라 모토캠 본사 내 교체, 혹은 부품 수령 후 설치점 혹은 차량관리 샵에서 별도 교체
(모토캠 본사는 모토캠 취급 제품에 한정해 서비스의 제공이 가능하며, 모든 차종에 대해 설치 및 탈거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제공되기 힘듭니다.)


대리점 진행
1. AS신청 : 장착샵(모토캠 정식 대리점인 경우)에 방문해 증상 및 보증기간 확인
  - 정확한 진단을 위해 대리점과 통화로 증상 및 보증기간에 대한 확인 및 1차 조치 확인을 하게 됩니다.

2.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해당 부위 모토캠으로의 발송 혹은 이상 부위에 따라 대리점에서 재고 유무 확인 후 교체(1)
  - 대리점에 제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 본사에서 대리점으로 제품 발송 후 교체

3. 장착하여 사용




(1)제품의 수리 혹은 교체
i-보증 기간내의 제품을 사용중인 소비자는 제품 자체적 문제가 있는 경우 무상 교체 혹은 수리를 지원합니다.
ii-보증 기간내의 제품이라 하더라도 천재지변 및 예기치 않은 사고 등 보증에서 제외되는 사유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무상 교체 혹은 수리가 되지 않습니다.
iii-소비자 과실로 인한 제품의 부분적 망실, 혹은 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의 부분적 망실에 대한 수리 및 부품의 구매는 모토캠 본사에서만 진행하며, 발생하는 비용은 해당부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iv-제품의 보증처리를 위해서는 제품의 상태에 대한 확인이 필수이며 대리점 진행 시 사전 교체 후 보증에서 제외되는 경우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v-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구입일에 대한 확인은 제품 박스 내 동봉된 보증서에 구입일과 구입샵에 대한 명시가 되어 있어야 하며, 보증서가 없거나 혹은 기록되지 않은 경우 해당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조회하여 모토캠 본사에서 출고된 일자를 기준으로 1년의 보증기간을 산정하게 됩니다. 또한 보증서가 없는 상태에서 제품의 시리얼 번호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보증은 무효화되게 됩니다. 제품의 온라인 구매시 제품명과 구입일이 확인되는 영수증을 제시하여야 해당 일자로의 보증에 대해 효력이 발생합니다.
vi-모토캠 본사방문 시 보증외 조치의 경우 및 제품 설치의 수정 보완이 필요한 경우, 소정의 공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검색